본문 바로가기
동영상제작현장

새로운 자동차 영상촬영 현장 [골든드림픽쳐]

by 골든드림픽쳐 2020. 6. 15.
반응형

골든드림픽쳐 입니다

새로운 자동차 동영상촬영이 있었어요

 

오래전에 잡혔던 촬영

사진촬영이 아닌 동영상촬영이라

배터리 충전부터 준비를 합니다

 

 

 

촬영 첫날 이에요

밥이라도 먹고 시작해야 겠지요

 

 

 

메밀막국수를 먹으면서

사진촬영 하는 분들과 얘기도 좀 나누고

살짝쿵 얼굴을 익혔답니다

 

 

 

드디어 촬영할 장소 도착

사전 예약을 한 상태라

자동차를 끌고 올라갈 수 있었어요

장비가 많아서 두대 끌고 올라 갔어요

 

 

 

일단 사진촬영 팀부터 촬영을 시작합니다

진수오빠는 준비를 하고 있어요

 

 

 

준비시간이 좀 걸린답니다

저는 과정샷을 촬영 했어요

사진도 찍고 동영상촬영도 하구요

 

 

 

너무 더웠지만 아름다워서 좋았는데

풍경을 즐길만한 여유는 없었답니다

 

 

 

동영상소스 촬영이 많아서

양들하고도 한참 촬영을 했답니다

2박 3일 촬영이라 열심히 소스촬영 했어요

스토리가 있어야 했거든요

 

 

 

사진촬영 및 사진보정

동영상제작 및 동영상편집

필요하신 대표님분들

많은 문의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