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촬영진행현장

화장품 누끼사진촬영현장 [골든드림픽쳐]

by 골든드림픽쳐 2020. 9. 8.
반응형

골든드림픽쳐 입니다

화장품과 탈모에 관련된 제품

누끼사진촬영 현장이에요

 

 

 

제품을 직접 들고 방문해 주셨어요

그 전에 충분한 상담을 한 뒤

사진촬영 셋팅이 되어 있는 상태라

빠르게 진행이 되었어요

 

 

 

테스트 사진촬영 후 확인 중이랍니다

괜찮다고 하셔서 쭉쭉 진행을 했어요

 

 

 

먼지도 제거 해주고

원하는 위치에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제일 중요한건 먼지제거

중심잡기

 

 

 

바닥반사를 원하셔서 

셋팅 후 사진촬영을 진행했습니다

 

 

 

사진촬영을 하고 나니 정신이 없네요

제품보다 컷수가 많았나 봅니다

 

 

 

누끼사진을 어떻게 쓰일지 생각 후 사진촬영을 합니다

바닥반사컷과 반사가 없는 컷

 

 

 

꼭 촬영해야 하는 컷

사진촬영 전에 촬영이 가능한지

상담 후 진행했어요

 

 

 

사진촬영 후 후보정이 필요한 컷이기에

필요한 컷을 촬영을 합니다

투명색이라 쉽지 않았어요

 

 

 

사진촬영 후 사진은 원본제공 합니다

누끼작업 의뢰시 PSD파일 원본으로 드립니다

 

사진촬영 및 사진보정

동영상제작 및 동영상편집

필요하신 대표님분들

많은 문의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