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든드림픽쳐하루

촬영 후 정리 촬영 후 정리가 안되네요

by 골든드림픽쳐 2021. 4. 15.
반응형

골든드림픽쳐 입니다

한동안 촬영이 한꺼번에 몰렸었네요

같은 종류의 촬영이면 괜찮은데

다른 종류의 촬영이 연달아서 있었어요

 

일단 소형제품의 누끼촬영

 

 

 

누끼사진촬영 중간에 출장촬영

다른 사진작가와 함께 진행을 했어요

장비를 챙겨서 나왔답니다

 

 

 

생방송 준비중

방송은 30분 이였는데

촬영셋팅과 준비가 4시간 정도 걸렸어요

무사히 촬영을 끝냈답니다

 

 

 

이번에는 음식점 메뉴촬영을 나왔어요

역시나 출장촬영

주방용품 까지 챙겨서 나왔답니다

 

정리와 동시에 또 짐을 챙겨야 했어요

촬영이 끝나고 또다시 정리

 

 

 

 

이번에는 주방배경에서 동영상촬영

주방용품을 싹 정리하고 이것저것

촬영에 맞춰 셋팅을 했답니다

 

 

 

 

촬영이 끝나고 정리를 싹 했지요

하지만 김치촬영이 들어왔어요

필요한 한식기와 연출에 필요한

식재료를 구입해 왔답니다

 

 

 

촬영셋팅을 했어요

주방배경에서 촬영진행

필요에 따라서 셋팅을 하는거라

또 정리 하고 셋팅을 했어요

 

 

 

12종의 김치

누끼촬영이 아니라 연출촬영

김치에 맞게 연출을 해야 하기 때문에

시간이 많이 걸린답니다

필요에 따라 편리하게 촬영할 수 있도록

중간에 테이블을 옮기고 

중간중간 정리 해가면서 촬영을 합니다

 

 

 

그릇도 올려야 겠고 김치도 올려야 겠고

촬영할 테이블에는 올리 수가 없어서

정리 하면서 촬영하는데 시간이 많이 걸리더라구요

 

 

 

밥을 해 먹을 수가 없어서

오븐을 이용해서 양갈비 구웠어요

야채만 살짝 씻어서 소스 부어 먹었어요

 

 

 

밝은 나무판에서 촬영했다가

어두운 배경에서도 촬영을 합니다

촬영 하고 나면 또 정리를 해야겠지요

 

 

 

김치 촬영 중간에 정말 급하시다고

방문해 주신 고객님

갑자기 의류 누끼촬영 진행

정신이 하나도 없었답니다

쳇바퀴 돌아가는 느낌인데

정리를 하다보면 위치가 자꾸 바껴요

 

정리하면 짐챙기고 정리하면

또 다른 제품의 촬영이 있어서

조명도 바꿔가며 촬영배경도 바꿔가면서

촬영을 하고 있네요

 

정리를 하고 또 해도 정리할께 나오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