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든드림픽쳐하루

촬영소품구입

by 골든드림픽쳐 2022. 11. 15.
반응형

촬영소품을 구입했어요

온라인에서 판매하는

음식을 촬영해야 했거든요

 

 

 

국과 탕

찌개 종류다 보니까

필요한 한식기 구입했어요

 

 

 

연출컷이다 보니까

뒷쪽에 배경이 될 만한

소품도 구입했어요

 

 

 

깔끔하게 정리도 되고

요리에 뭐가 들어가는지

표현하기도 좋을 것 같아요

 

 

 

어두운 배경을 원하셔서

우드 테이블매트도 구입

 

 

 

찌개에 사용할까 싶어서

뚝배기 구입했어요

 

 

 

한식에 잘 어울리는 유기그릇

세일 하길래 큰맘 먹고 구입했어요

 

 

 

촬영 전 한식에 어울릴

그릇 들과 소품을 꺼내 놨어요

 

 

 

무사히 촬영을 잘 진행했어요

 

 

반응형

댓글